dlss,fsr3를 쓰지 않으면 네이티브로 돌리는 것은 어렵다고 보는게 맞을겁니다
dlss는 3000번대 한정으로 60~100이 나오며 소환수 배틀 기점은 60~80나옵니다
fsr3.0은 프레임 보간 영향으로 120~144가 나오지만 fsr 특유의 잔상으로 불편한 것이 아니시라면
fsr로 하는걸 추천합니다 최적화는 잘됬냐고 물으신다면 ?에 가깝습니다
컷씬이 30프레임 고정이여서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좀 걱정되네요 다 풀리면 어떻게 될런지
제가 최적화를 평가하는 기준이 dlss,fsr을 켤때 기준이라 만약 안먹이면 게임이 불안한 것인가를 중점으로 두는데 dlss로 60~100이면 좀 아리송하네요
100도 최대고 60은 부하 최대로 걸때 최소치인데 어….
dlss,fsr3를 쓰지 않으면 네이티브로 돌리는 것은 어렵다고 보는게 맞을겁니다
dlss는 3000번대 한정으로 60~100이 나오며 소환수 배틀 기점은 60~80나옵니다
fsr3.0은 프레임 보간 영향으로 120~144가 나오지만 fsr 특유의 잔상으로 불편한 것이 아니시라면
fsr로 하는걸 추천합니다 최적화는 잘됬냐고 물으신다면 ?에 가깝습니다
컷씬이 30프레임 고정이여서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좀 걱정되네요 다 풀리면 어떻게 될런지
제가 최적화를 평가하는 기준이 dlss,fsr을 켤때 기준이라 만약 안먹이면 게임이 불안한 것인가를 중점으로 두는데 dlss로 60~100이면 좀 아리송하네요
100도 최대고 60은 부하 최대로 걸때 최소치인데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