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SS Q 74프레임
FSR 3 네이티브 99프레임
화질은 DLSS 선명도가 잘 적용되는 게임이 아니라서 그런지
확실히 FSR3 네이티브가 좋네요 거기에 프레임까지 올라가니
일단 포스포큰 만큼은 FSR3 쓰는게 이득으로 느껴집니다
fsr3 업스케일은 아티펙트 심해져서가능한 안쓰는게 좋은것같구요
물론 쓸수있으면 DLSS FG가 움직일때 선명하지만
FSR3도 그냥 모션블러 살짝 들어갔다고 생각하고 쓰면
생각보다 차이가 적은거보니
암드는물론 3천번 이하에서는 상당히 메리트있어 보입니다
프레임보간을 암드가 전용HW없이도 이정도 구현했는데
옵티컬플로 4천번만 성능개선했으면 3천번 미만 열화판이라도 좀 만들어주지
DLSS FG 3천번 미만 갖다버린 황발넘은..도덕책ㅋ
DLSS Q 74프레임
FSR 3 네이티브 99프레임
화질은 DLSS 선명도가 잘 적용되는 게임이 아니라서 그런지
확실히 FSR3 네이티브가 좋네요 거기에 프레임까지 올라가니
일단 포스포큰 만큼은 FSR3 쓰는게 이득으로 느껴집니다
fsr3 업스케일은 아티펙트 심해져서가능한 안쓰는게 좋은것같구요
물론 쓸수있으면 DLSS FG가 움직일때 선명하지만
FSR3도 그냥 모션블러 살짝 들어갔다고 생각하고 쓰면
생각보다 차이가 적은거보니
암드는물론 3천번 이하에서는 상당히 메리트있어 보입니다
프레임보간을 암드가 전용HW없이도 이정도 구현했는데
옵티컬플로 4천번만 성능개선했으면 3천번 미만 열화판이라도 좀 만들어주지
DLSS FG 3천번 미만 갖다버린 황발넘은..도덕책ㅋ
역시 프레임 보간 기능은 FSR 3.0 정식 지원하는 게임에서 해봐야겠네요.
드라이버에서 지원하는 플루이드 모션은 좀 더 개선이 필요할 것 같은데 FSR 3.0은 괜찮은 것 같더군요.
게임에서 지원하기만 하면 안쓸이유가 없는거 같습니다
DLSS Q 보다 프레임도 잘나오고 화질도 좋고
레이턴시는.. 마우스 막 흔들면 조금더 증가한건가 싶긴한데
패드로 하다보면 사실 차이 전혀 못느끼겠네요 트a게임에서 크게 중요하지않죠